2008년 11월 16일 일요일

투자


내가 투자한 것들중에 성공했던 것들은 무엇인가?

내가 투자한 것들중에 실패했던 것들은 무엇인가?

이것들을 살펴보면 나의 장점과 단점을 알 수 있지 않을까?

난 주로 사람에 투자한 것들이 실패했던 것 같아 정말 뼈져리게 아쉽다.
왜 그랬을까? 
좋게 봐서 아직 진행형이지만...

난 내 개인능력(열정과 끈기,문제해결능력)에 의지한 것들은 주로 성공했고, 나를 인정하는 사람과 함께 하면 성공한 듯 하다.
나의 주인과 친구들과 평생 함께 하리...

일단은 인간관계는 따뜻함과 사랑하려는 마음만으로는 안되고
객관적인 행동 포인트에 맞춰서 잘 행동하면 되지 않을까 싶다.
그러면서도 따뜻함을 잃지 않으면 되지 않을까 싶고...
신뢰를 잘 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먼저 내가 내 자신을 잘 관리해야 할 것으로 판단된다.
그래서 바른생활맨이 되어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좀 단순한 논리인데... 그래도... 괜찮은 대안 같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