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liot's Super Computing Duper Programmer
Please, join my team at What If Studio!
2011년 2월 21일 월요일
If you have 10 years, what shall you do?
쓸만한 프로젝트들은 적어도 10년이상 성숙과정을 거쳐서
대중들에게 인정/인기를 얻는 것 같다.
이 기간을 짧게 만드는 방법을 연구해야한다.
시간은 짧고 예술은 길다.
많은 예술 작품을 만들고 싶으니까...
새로 시작한 프로젝트가
3년내에 대중에게 인정받고,
오픈소스 또는 커머셜로 될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해보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최근 게시물
이전 게시물
홈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