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3일 수요일

나는 솔로 - "이상형이 뭐에요?"

 

SBS Plus 채널의 프로그램인 '나는 솔로'를 즐겨본다.

1기부터 지금까지 다 봤다. ㅎㅎㅎ

눈물도 웃음도 인생도 들어있다. ㅋㅋㅋ

16기에 너무 피곤해서 멀리하게 되긴 했는데, 

최근 기수에서 희한한(?) 여성을 보게 되서 적어본다.


썸타거나, 소개팅 할 때 흔히 묻는 말

'이상형이 어떻게 되세요?'

대개 그 답들은 예측가능하고 정해져 있는 편 아닌가?

그런데,

한 여성 출연자가

'야망 있는 남자'라고 말하더라.


우와~ 

난 그런 남자 이상형을 원하는 여성이 있을 수 있다는 것에 너무 놀랐다!

역시 나의 뇌에 세상을 가두고 사는 것이다.

그런 이상형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나는 그런 이상형을 찾는 여성을 찾았을 것 같다. 푸학학~

다시 말하자면, 그런 이상형이 있을 수 있다는 것 자체를 생각을 못했었다.

보통은 그저 내가 생각하는 여성들의 이미지 중에서 

제일 끌리는 사람과 함께 하게 되지 않는가?


커플 매칭 서비스를 만든다면, 

내 이상형이 어떤 것인가?

나는 어떤 사람인가?

그런 나를 원하는 사람들이 얼마나 되는가?

을 핵심으로 만들어볼 수 있을 것 같다.

뻔한 이야기로 들리겠지만...

그걸 잘 구현하는 것은 다른 일일 것이다.


겪어봤을지도 모르겠지만,

내가 좋아하는 이상형, 내가 이상형인 그대는 훨씬 아름답고, 설레인다.


나와 맞는 사람과 산다는 행복.

그게 얼마나 소중한 가치인가?

인생에서 제일 소중한 가치일지도 모른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